201105_세라마이딘_가로형_KV_최종201105_세라마이딘_가로형_KV_최종

Ceramidin Campaigns

2018
2019
2020
2021
Art Direction

세라마이딘 캠페인에는 '속 수분을 지켜낸 노랑 펭귄'의 스토리텔링이 등장한 2018년도의 키 비디오 스토리를 이어, 지속적으로 노랑 펭귄을 중심으로 진한 민트색 배경 컬러를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해 왔다. 년도를 거듭하며 구체적이었던 펭귄의 형태는, 필터스페이스에서 핵심 에셋으로 등장했던 단순화된 세라믹 실물 펭귄의 형태를 빌어 단순화하여 비주얼적 커뮤니케이션에서 더 세련되고, 이미지 가공면에서는 더 쉽도록 진화했다.
2021년도 키 비디오에서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과학'에 대한 표현의 새로운 마일스톤이 된 비디오로, 제품 내부의 성분을 구조 시각화해 표현하여 제품의 효능을 최대한 보여줄수 있도록 하였다. Short-form 컨텐츠에서는 그 진지함을 약간의 위트로 희석하였다.

Social ass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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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rt-form content

Efficacy video 

Promotion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