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apair main imagecicapair main image

Cicapair Campaigns

2018
2019
2020
2021
Art Direction

시카페어 글로벌 캠페인 에셋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상징체계가 매우 뚜렷했다. 핑크는 민감함을, 초록색은 회복을 뜻하며 원재료인 병풀과 회복을 상징하는 호랑이가 키 비주얼과 비디오에 지속적으로 등장시켜 그 상징체계를 이어갔다. 이는 많은 미투 브랜드들이 카피하는 요소가 되기도 했다. 2019년도에는 기존 황색 호랑이에서 더 강렬하고 특색있는 캐릭터를 위해 흰색 호랑이로 변경하며 그 세계관을 지속적으로 이어갔다.
소셜 에셋에서는 브랜드의 두 커뮤니케이션의 토대인 과학과 아트에서 과학에 더 초점을 맞추어 화면을 구성했다. 여타 더마 브랜드와는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prop의 형태적 특이함에 초점을 맞췄다. 

Social assets

시카페어 소셜-1시카페어 소셜-1

Promotion video

Promotion video

Efficacy video - stimulation

Efficacy video : moisture

Efficacy video : rough skin

Efficacy video : dark skin

Model video: Cream

Model video: Se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