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e Remedy Campaign
2021
2022
Art Direction
포어레메디 글로벌 캠페인 에셋은 청량감을 주는 민트 컬러를 키 컬러와 함께 제품의 원리에 맞게 부여된 키 오브제가 강한 상징성을 이루며 일관된 톤 앤 매너를 갖춘 비주얼로 완성되었다. 글로벌에 배포될 수 있도록 제작된 소셜 에셋 팩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룹에 아웃소싱 4일의 촬영에 걸쳐 촬영하였다. 제품과 모델의 촬영된 면모가 다양하여 활용도가 뛰어나, 해당 에셋은 한국을 비롯한 여러 리젼, 그리고 POP, 웹페이지 상세 등 여러 미디어에 활용되고 있다.
4종의 영상은 인스타그램 릴즈와 틱톡에 활용될 숏폼 컨텐츠로 역시 제품의 USP와 특장점을 배경 오브제에 적용하였고 역시 키 컬러의 톤온톤으로 통일감있는 룩을 보여주고 있다.